![]() |
△ 강원랜드 전경.JPG |
(서울=포커스뉴스)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하이원리조트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8일 밝혔다.
하이원리조트는 올해 여름 테마를 ‘우리 가족 힐링메이트’로 정하고 7월 중순부터 8월 말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음악 공연, 전시회, 불꽃놀이, 다양한 체험 행사 등을 진행한다.
먼저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는 주말마다 음악 공연이 준비됐다. '쿨썸머 콘서트'에서는 가수 박정현, VOS, 홍진영, 노라조, 캔 등이 공연한다. 이어서 △밀레니엄 심포니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산상 음악회 △밸리 록 콘서트’ △DJ춘자, MC스나이퍼, 울랄라세션 등이 출연하는 DJ페스티벌 등이 열린다.
강원랜드 잔디광장과 식음업장에서는 △멕시코 악단 마리아치 공연 △유러피언 팝앙상블 △마술·마·버스킹·버블쇼·밴드공연 등이 한데 모인 ‘프린지 공연’ 등을 즐길 수 있다.
하이원리조트는 고객의 눈을 즐겁게 할 행사들도 준비했다. 다음달 28일까지 ‘쎈토이 슈퍼 히어로즈’ 무료 전시회를 연다. 전시회에서는 영화 속의 인기 캐릭터인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헐크, 스파이더맨 등의 피규어(모형)를 관람하고 전시품과 기념품 등을 구입할 수 있다.
다음달 14일까지 매일 밤 9시에는 강원랜드 잔디광장에서는 불꽃놀이가 펼쳐진다. 특수효과 장비를 활용해 레이저, 컬러 선샤인, 불새 등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카사시네마에서는 ‘골든 티켓’ 공연 △컨벤션호텔에서는 국립현대미술관 초대전인 ‘자연과 사람전’과 ‘중국 걸출화가 초대전’ △페스타프라자에서는 ‘정태영삼 여름사진 전시회’ 등이 열린다.
지난달 29일 문을 연 ‘하이원 별자리과학관’에서는 별자리, 태양계 등을 알아보고 11종의 최신 과학 영상물을 감상할 수 있다. 천체관측실에서는 태양, 별자리, 행성, 은하 등을 관측하는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정태영삼 한나절 나들이 버스’를 이용해 하이원리조트의 주변지역을 여행할 수도 있다. 버스는 하이원리조트에서 출발해 정선·태백·영월·삼척 지역의 주요 관광지를 연결하며, 지역의 특색을 살려 △정선아리랑 로드 △태양의 후예 촬영지 로드 △동강따라 래프팅 로드 △한국의 나폴리 바다 로드 네 가지로 운영된다.
또한 관광 곤돌라와 알파인코스터를 통해 강원도의 산새와 스키장 슬로프에 조성된 야생화 군락지를 관람할 수 있다. 오는 10월 말까지 운영된다.
마운틴콘도 일대에서는 에어바운스 수영장과 슬라이드를 무료로 운영한다. 마운틴 스키하우스 2층에서는 팔찌 만들기 체험을 하거나 로봇 댄스 공연을 볼 수 있다.
하이원리조트에서는 다양한 먹거리도 맛볼 수 있다.
해발 900m 백운산 중턱에서는 ‘산상 바비큐’와 ‘그릴&샐러드 뷔페’가 8월 중순까지 운영된다. 또한 월드퓨전 ‘몸愛좋은 힐링 디너 뷔페’에서는 다음달 15일까지 보양식 메뉴와 뷔페, 정태영삼 특선코너를 맛볼 수 있다. 운암정에서는 여름 별미 특선으로 물회냉면, 한우보양탕 정식, 능이버섯 전복 삼계탕 등을 판매한다.
행사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하이원리조트 전경 <사진제공=하이원리조트>지난해 하이원리조트에서 열린 '쿨썸머 콘서트'에서 관객들이 공연을 관람하고 있다. <사진제공=하이원리조트>하이원 별자리 과학관에서 관람객들이 영상을 감상하고 있다. <사진제공=하이원리조트>산상바비큐 뷔페에서 요리사들이 고기를 굽고 있다. <사진제공=하이원리조트>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