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장가계를 가는 또 다른 길…모두투어,청주발 의창 전세기 상품

편집부 / 2016-07-26 18:04:11
9월15일부터 10월20일까지 총 11항차 운항<br />
9월19일과 26일 출발 상품은 초특가로 진행
△ 원가계.jpg

(서울=포커스뉴스) 모두투어네트워크는 청주공항 출발 의창 진에어 전세기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청주발 의창 전세기는 오는 9월15일부터 10월20일까지 총 11항차로 운항되며 월요일(4일), 목요일(5일)로 진행된다. 의창에서 장가계까지는 차량으로 약 4시간30분이면 이동이 가능하다.

의창은 호북성 남서부에 위치한 작지만 주요도시로 장강삼협과 은시대협곡, 삼협댐 등 다양한 관광거리와 삼국지와 같은 중국의 역사를 품고 있는 도시다. 차이나 그랜드캐년이라 불리는 '은시대협곡', 협곡 사이로 셀 수 없이 많은 폭포가 쏟아져 내리는 장관을 연출하는 '청강화랑', 옛 그대로의 생활모습을 재현했으며 수려한 풍경을 자랑하는 '삼협인가', 삼국시기 관우가 처음 쌓은 성인 '형주고성' 등 아직까지는 전세기를 통해서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관광지가 있다.

장가계는 중국 제일의 관광지로 한국관광객들은 물론 중국 현지인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곳이다. 천혜의 비경을 곳곳에 간직하고 있어 봄, 가을은 물론 여름도 그 인기가 시들지 않는다.

특히 해발 1518m의 장가계 대표성산인 천문산을 비롯해 수많은 종유석의 기이한 천태만상을 볼 수 있는 '황룡동굴', 기이한 봉우리와 각양각색의 형상의 암석들이 마치 한 폭의 산수화를 방불케 하는 '십리화랑', 장가계의 절경 중 손에 꼽힌다는 '원가계', 신선계곡이라고 불리던 '금편계곡' 등 다양한 볼거리들로 즐비해있다.

모두투어 청주출발 전세기 상품은 의창과 장가계 각각 특가상품부터 품격상품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특히 의창과 장가계를 한 번에 둘러볼 수 있는 상품도 있어 이미 장가계를 다녀온 고객이라도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9월19일, 26일 월요일에 출발하는 실속 상품은 특가 상품보다 더 저렴하게 판매한다.중국 원가계 모습.<사진제공=모두투어>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