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예약 앱 '호텔타임', 해운대·속초 특급호텔 최대 80% 할인

편집부 / 2016-07-26 14:43:16
내달 14일까지 '초특가전'
△ [호텔타임사진자료]해운대∙속초 특급호텔을 10만 원대에 즐기자.jpg

(서울=포커스뉴스) 위드이노베이션(이하 위드이노)은 호텔 예약 O2O(온·오프라인 연계) 앱 '호텔타임'에서 다음달 14일까지 '해운대∙속초 특급호텔 초특가전'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기간 '호텔타임'을 이용하면 국내 휴양지로 인기 있는 부산 해운대와 강원 속초 대표 특급호텔 11곳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위드이노 관계자는 "여름 성수기에도 1박 평균 10만원대에 특급호텔 객실을 이용할 수 있는 셈이다"고 설명했다.

이번 특가전에는 베스트웨스턴 해운대를 비롯 시타딘 해운대 부산, 호텔 씨엘드메르 해운대, 이비스 앰배서더 부산해운대, 마레몬스 호텔, 더클래스300 호텔 등 개실에서 해운대와 속초 바다를 조망할 수 있으며 도보로도 3분 내 위치한 특급호텔들이 엄선됐다.

위드이노 문지형 커뮤니케이션 이사는 "해운대와 속초는 여름휴가지로 매년 첫 손에 꼽히는 곳으로, 성수기에는 예약 가능한 객실이 없거나 가격이 높았다"면서 "호텔타임이 바다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즐길 수 있는 호텔만을 엄선해 극성수기 객실을 당일 가격으로 내놓은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호텔타임'은 특1급호텔 '메종글래드 제주' 숙박권(2인 조식 포함)을 증정하는 사용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종글래드 제주'는 대림산업 '글래드호텔그룹'의 체인브랜드로, 지난해 8월 역사와 전통이 스며있는 외관은 보존하면서 현대적 감각으로 대대적인 실내 수리를 마쳤다.

제주 유일의 패밀리 야외 수영장을 비롯 도심 속 야경을 벗삼아 녹색 정원의 파노라마 뷰를 감상할 수 있는 '인피니티 풀'을 선보일 예정이다.'해운대∙속초 특급호텔 초특가전'을 알리는 포스터.<사진제공=위드이노>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