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카페 사푼사푼' 오픈 행사 성료

편집부 / 2016-07-26 11:04:13
건강 라이프스타일 카페…'진생치노' 눈길 <br />
고객 200명에 머그컵 증정 행사도<br />
카페사업 진출로 젊고 세련된 이미지 기대

(서울=포커스뉴스) KGC인삼공사가 지난 25일 강남구 대치동 KT&G타워 1층에서 건강 라이프스타일 카페 '사푼사푼' 오픈행사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KGC인삼공사 박정욱 대표이사를 비롯한 주요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2016년 미스코리아 眞 김진솔, 미스코리아 善 신아라가 참석해 오픈을 축하했으며, 고객 200여명에게 사푼사푼 로고가 들어간 머그컵을 증정했다.

카페는 실내 220.8㎡(66.8평), 테라스 82.3㎡(24.9평)의 규모로 120여 명이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인삼밭과 자연을 모티프로 한 자연친화적인 분위기 속에서 휴식, 미팅 등의 다양한 목적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또한, 농장의 특별 관리로 생산된 마이크로 랏(Micro Lot) 원두를 사용한 스페셜 티, 국내 최초로 블러썸이라는 핫브루잉 머신을 도입해 만든 핸드드립 커피 등 사푼사푼이 개발한 건강음료 47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날 오픈식에는 커피는 물론,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한 카푸치노 '진생치노'와 아로니아G, 헛개G와 같은 건강 디톡스 음료가 큰 인가를 끌었으며, 이 중 진생치노는 홍삼을 세련되고 멋스럽게 재해석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KGC인삼공사 남궁주원 신성장사업팀장은 "카페 사업 진출을 통해 정관장 브랜드가 젊은층과 좀 더 친숙해지고, 홍삼을 넘어 건강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KGC인삼공사 관계자와 2016 미스코리아 김진솔·신아라가 카페 사푼사푼 오픈에 앞서 기념 커팅식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제공=KGC인삼공사>카페 사푼사푼 전경. <사진제공=KGC인삼공사>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