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버튼 감독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 티저 포스터 공개

편집부 / 2016-07-26 08:50:17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 오는 9월 개봉 예정

(서울=포커스뉴스) 팀 버튼 감독이 미스터리 판타지 영화의 메가폰을 잡았다.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이 관객과 만날 준비 중이다.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은 할아버지 죽음의 단서를 쫓던 중 시간의 문을 통과한 제이크(에이사 버터필드 분)가 미스 페레그린(에바 그린 분)과 그녀의 보호 아래 무한 반복되는 하루를 사는 특별한 능력의 아이들을 만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은 26일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투명한 하늘과 환상적인 구름, 파도치는 바닷가를 배경으로 공중에 떠 있는 엠마(엘라 퍼넬 분)과 그를 붙들고 있는 제이크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네 눈엔 뭐가 보이니?”라는 문구로 영화 속 신비한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은 원작 소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을 영화화한 작품이다. ‘킹스맨’(2015년), ‘엑스맨 퍼스트클래스’(2011년)를 집필한 제인 골드만이 각본을 맡았으며, 팀 버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이는 국내에서 오는 9월 개봉해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팀버튼 감독이 연출한 영화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의 티저 포스터 <사진제공=이십세기폭스코리아>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