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울산 ‘포켓몬 고’ 트레이너 쉼터 변신

편집부 / 2016-07-25 10:33:21
울산 간절곶 ‘포켓몬고’ 관광객 프로모션 <br />
셔틀버스 왕복운행에 휴대용 보조 배터리 대여 등 다양한 이벤트
△ 보도용_신라스테이울산야경_resized.jpg

(서울=포커스뉴스) 여름휴가 시즌에 맞물린 포켓몬 고(go) 게임 열기로 인해 모처럼 지역 관광경기가 활성화되고 있다.

신라스테이 울산은 포켓몬 고 게임을 즐기기 위해 찾아온 관광객을 위해 26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포켓몬 고 헌터를 위한 서든어택’ 프로모션을 한다고 25일 밝혔다.

호텔에서 간절곶까지 매일 1회 왕복셔틀 버스를 운영한다. 휴대용 보조 배터리와 와이파이 에그를 선착순 대여해 방문객들이 걱정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게임을 통해 몬스터를 20마리 이상 잡은 투숙객에게는 신라스테이 베어 인형을 선물로 준다.

개인 SNS를 통해 신라스테이 울산 투숙 인증 사진 또는 간절곶에서 게임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해시태그 # 신라스테이, # 포켓몬과 함께 게시할 경우 추첨을 통해 신라스테이 9개 전 지점에서 이용 가능한 숙박권 1매를 증정한다.

최근 속초에 이어 울산시도 포켓몬 고 게임 관광객 유치를 위해 △간절곶 와이파이 설치△휴대전화 무료 충전 서비스△텐트, 음수대 설치 등을 하고 있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울산지역의 관광활성화를 위해 지역의 관광 상품과 문화 콘텐츠를 연계해 다양한 상품을 개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준비해 지역 관광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신라스테이 울산 전경.<사진제공=신라호텔>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