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플라자, 미리 준비하는 크리스마스 웨딩 프로모션

편집부 / 2016-07-24 14:14:18
500만원 상당의 크리스마스 콘셉트 연출 등 풍성한 혜택 제공
△ 1.png

(서울=포커스뉴스) 더 플라자는 나만의 특별한 웨딩을 꿈꾸는 고객을 위해 '내 생애 가장 완벽한 12월25일'을 콘셉트로 '크리스마스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웨딩 프로모션은 그랜드볼룸에서 12월24일, 25일 양 일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그랜드볼룸은 이탈리아 출신 건축·인테리어 디자이너 '귀도 치옴피(Guido Ciompi)'가 직접 디자인했다. 클래식한 인테리어를 현대적인 마감재로 표현해 클래식한 아트와 현대적 트렌드가 공존하는 공간으로 리노베이션을 통해 오는 9월 재탄생할 예정이다.

동시 예식으로 최소 300명부터 진행 가능하며 웨딩 컨시어지와 1:1 상담을 통해 취향에 따라 맞춤형 웨딩 진행이 가능하다. 그랜드볼룸에서 웨딩을 진행한 고객에게는 더 플라자 및 63레스토랑 부문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플래티넘 무료 가입 혜택도 제공한다.

호텔 최고층 '지스텀하우스'에서 다년간 하우스 웨딩을 진행해 온 스타일리시한 기획 및 연출력을 바탕으로 웨딩과 크리스마스 파티가 동시에 진행되는 특별한 웨딩이 연출된다.

특히 그랜드볼룸은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레드 컬러와 반짝이는 오너먼트, 캔들 등을 주로 사용해 화려하고 감각적인 분위기가 연출될 예정이다.

그랜드볼룸의 모든 플라워 스타일링은 더 플라자의 부티크 플라워 브랜드 '지스텀'의 수석 플로리스트가 담당한다. 크리스마스 웨딩에서는 레드 컬러의 아마릴리스에 크리스마스 트리로 사용되는 구상나무를 더해 화려한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플라워 스타일링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특별한 날을 축하하기 위해 방문한 하객을 위해 그랜드볼룸 로비 공간에 크리스마스를 기념할 수 있는 포토존과 리셉션 테이블 등이 꾸며질 예정이다.

이외에도 호텔 연회을 총괄하고 있는 오창욱 수석 셰프가 최고급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구성한 크리스마스 특선 코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네덜란드 출신 론 반 데 보센 수석 파티시에가 직접 선보이는 특별 디저트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크리스마스 파티를 콘셉트로 로비 및 홀 장식이 무료(500만원 상당)로 제공된다. 또한 더 플라자 로비에 설치되는 시그니처 대형 트리가 그랜드볼룸에 그대로 재현되어 웅장하고 화려한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웰컴 드링크와 라이브 재즈 연주, 음/주류 50%할인 제공 등의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더 플라자는 나만의 특별한 웨딩을 꿈꾸는 고객을 위해 '내 생애 가장 완벽한 12월25일'을 콘셉트로 '크리스마스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사진제공=더플라자>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