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미소짓는 송혜교 |
(서울=포커스뉴스)곰TV에서 송혜교가 출연한 중국 영화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21일 곰TV는 “중국영화 ‘태평륜’을 오픈했다. 오우삼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태평륜’은 1940년대 중국에서 일어난 태평륜호 침몰사건을 모티브로 한 작품이다. 송혜교, 장쯔이, 금성무 등 초호화 캐스팅과 아름다운 영상미로 중국 개봉 당시 화제가 됐다”고 밝혔다.
‘태평륜’은 거대한 침몰 사건과 더불어 중국에서 일어났던 비극적인 전쟁을 녹여냈다. 복잡한 시대 상황 속에서 살아가는 세 커플의 60년의 사랑 이야기가 총 세편의 작품 속에 담긴다. 송혜교는 극 중 저우윈펀 역을 맡았다.
곰TV를 통해 공개되는 ‘태평륜’은 지난 2014년 12월 중국에서 개봉한 작품이다. 곰TV는 ‘태평륜’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황비홍’ 시리즈를 비롯해 ‘공자 춘추 전국시대 감독판’, ‘소림셔틀콕’ 등 인기 중국 영화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서울=포커스뉴스) 22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 팰리스호텔에서 열린 KBS 2TV 공사창립특별기획 '태양의 후예'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송혜교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016.02.22 김유근 기자 '태평륜' 포스터. <사진제공=곰TV>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