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오션월드·원마운트 할인 이벤트…현장 결제 지원

편집부 / 2016-07-21 10:28:33
오션월드 야간 입장권, 특별 최저가인 1만원에 제공
△ [NHN엔터_이미지] 페이코, 오션월드 야간권 할인 프로모션.jpg

(서울=포커스뉴스)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워터파크 오션월드와 원마운트에서 페이코(PAYCO) 오프라인 결제를 지원한다고 21일 밝혔다.

현장에서 페이코 앱의 비밀번호 여섯 자리를 입력한 후 전용 결제 단말기 '동글'에 터치하는 방식으로 간편하게 워터파크를 이용할 수 있다. 아이폰 이용자는 바코드를 활용한 결제가 가능하다.

한편 NHN엔터는 이번 가맹을 기념해 무더운 여름을 대형 워터파크에서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이벤트를 23일부터 8월15일까지 진행한다. 기존 결제 이력과 상관없이 페이코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오션월드 현장에서 페이코 오프라인 결제를 이용하면 야간 입장권(정상가 3만원·성인 1인 기준)을 특별 최저가인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원마운트에서도 페이코 우대가에 5000원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NHN엔터 전수용 제휴협력본부장은 "국내 워터파크를 대표하는 오션월드와 원마운트에 페이코 간편결제 서비스를 적용해 회원들에게 여름 휴가철에 맞춘 혜택을 제공하고, 워터파크 이용자들은 편리한 오프라인 결제로 성수기 결제시간을 단축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페이코, 오션월드 야간권 할인 프로모션 <사진제공=NHN엔터>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