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습 성분 강화로 오랫동안 수분 유지해줘<br />
"업무, 육아 등으로 지친 피부에 탄력을"
(서울=포커스뉴스)바이오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안티에이징 솔루션으로 업그레이드 된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이하 바이오 에센스)을 선보였다.
피부 노화의 원인으로 피부 항산화 효소 티오레독신 감소에 주목한 아이오페는 티오레독신을 그대로 재현한 바이오리독스(Bio-redox™)를 개발해 지난 2012년 8월 출시한 바 있다. 출시 이후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인기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올 7월, 매일 빠져나가는 피부 속 콜라겐에 주목한 아이오페는 바이오 에센스로 더 강력한 안티에이징 제품을 선보인다. 노화 방지에 효과가 있는 바이오 리독스 알파™가 함유돼 시간의 흐름에 따라 피부 속에서 빠져나가는 항산화 효소와 콜라겐 그리고 수분을 채워주어 시간과 환경에 무너지지 않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또한 보습 성분이 더욱 강화돼 피부를 촉촉하게 오래 유지시켜 주며, 세안 후 가장 먼저 사용하여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고 유효 성분을 고르게 채워 촘촘하고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 바탕을 완성해준다.
아이오페 브랜드 상품 개발 담당자는 "미세먼지, 업무 스트레스, 육아뿐만 아니라 요즘처럼 본격적으로 여름날씨가 시작되는 시기에는 피부가 쉽게 지치고 피로가 쌓여 피부 탄력과 컨디션이 저하돼 고민하는 여성들이 많다"고 말하며 "세안 직후 바이오 에센스를 사용하면 피부 본연의 힘을 채워주어 투명하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해주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오페는 오는 24일까지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바이오 에센스 18㎖ 체험분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바이오 에센스 홈페이지에 접속해 이연희의 '나의 피부 충전 스토리' 영상을 시청한 후, 즉시 참여 가능하다.<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