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삿포로맥주 캠핑장에서 스노우헤드만들기.JPG |
(서울=포커스뉴스) 국내 최초 골프장 캠핑 페스티벌인 '2016 오크밸리 캠핑 페스티벌'이 지난 15일부터 3일간 강원 원주에서 개최됐다.
무더위 속 캠핑장을 찾은 많은 사람들은 저마다 여러가지 방법으로 더위를 피했다. 그 중 눈에 띄는 방법은 단연 시원한 맥주였다. 오크밸리 캠핑 페스티벌에 참여한 삿포로맥주의 부스에는 최근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삿포로맥주의 '스노우헤드'를 직접 만들어 보이며 캠핑을 더욱 즐겁게 즐겼다.
삿포로맥주의 스노우헤드는 TV CF와 방송을 통해 소개돼 관심을 끌었다. 흔들어도 떨어지지 않는 봉긋 솟은 거품은 모습만으로도 매력적이며, 맥주 본연의 맛을 오랫동안 지켜주는 역할을 한다.
스노우헤드를 만드는 법이 간단해 맥주를 더욱 맛있게 즐기려는 사람들이 직접 만들기에 도전, SNS를 통해 성공기를 올리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직접 스노우헤드를 만든 참여자는 "좋은 공기 속에서 연인과 함께하는 최고의 시간에 삿포로맥주 한잔은 더욱 짜릿하고, 행복한 느낌이다"고 만족감을 전했다
'스노우헤드'는 품질관리가 잘 된 맥주를 삿포로맥주의 '3단 따르기' 방법을 통해 만들 수 있으며, 삿포로맥주의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스노우헤드를 직접 만들며 즐거워하는 커플.<사진제공=삿포로맥주>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