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NBA 버저비트 포스터 |
(서울=포커스뉴스) 대세 힙합 아티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여 '스웨그(SWAG·허세를 부리듯 자유분방한 멋)'를 뽐낸다.
'NBA 버저비트 2016(버저비트 2016)'가 오는 8월6일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KBS아레나에서 힙합공연, 농구, 비보이 퍼포먼스 등 '스트릿 문화'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공연을 펼친다.
버저비트 2016은 멀티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NBA'가 후원하고 국내 힙합 공연 기획사 '컬쳐띵크(CULTURE THINK)'가 매년 여름 주최하는 문화행사다. 스트릿 문화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힙합 컬처 페스티벌이다.
올해 공연에는 대세로 주목받는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한다. 자이언티, 오케이션, 기리보이, 한해, 산체스, 마이크로닷, 서출구, 올티, 루피, 제이제이케이 등을 비롯해 최근 Mnet ‘쇼미더머니5'에 출연한 씨잼과 슈퍼비까지 합류하며 화려한 라인업을 구성했다.
또 음악을 뛰어넘어 컬쳐 스트릿을 지향하고 있는 크루 '데드엔드'의 '디제이 코난'의 퍼포먼스, 비보이 크루 '마싸'의 스트릿 댄스 공연과 국내 대표 농구 프리스타일 팀 'Ankle BreakerZ'의 퍼포먼스 등 다양한 무대가 준비된다. 2016년 NBA 신제품 이벤트 행사도 열린다.
예매는 인터파크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전석 4만9000원이다.'NBA 버저비트 2016' 포스터. <사진제공=컬쳐띵크>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