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한샘-조이 매직데스크 (1).jpg |
(서울=포커스뉴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오는 16일 오후 12시55분부터 NS홈쇼핑에서 '여름방학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한샘은 이번 특별전을 통해 지난 2월 출시한 '조이매직데스크(JOY Magic Desk)'를 최대 19만9000원 할인된 79만9000원(LED조명, 데스크패드 포함)에 판매한다.
'조이매직데스크'은 아이들의 학습 유형과 성장에 맞춰 자유자재로 각도와 높이를 동시에 조절할 수 있는 기능성 책상이다. 책상 상판이 0°에서 최대 40°까지 기울어지고, 높낮이도 최소 52cm에서 최대 90cm까지 조절이 가능하다.
한샘 관계자는 "5~6세부터 초등학교 고학년까지 책상 높이에 구애 받지 않고 바른 자세로 사용할 수 있다"며 "유압식 원터치 손잡이 작동 방식을 사용하기 때문에 어린 자녀들도 큰 힘을 들이지 않고 책상의 각도와 높이를 조절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또, 무이자 24개월 할부 혜택과 함께 공간활용 바스켓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한샘 관계자는 "여름방학이면 어린 자녀가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는 만큼 자녀를 위한 책상을 대상으로 홈쇼핑 특별전을 준비했다"며 "각도와 높이가 동시에 조절 가능한 '조이매직데스크'로 자녀들이 건강한 학습습관을 형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조이매직데스크'.<사진제공=한샘>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