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포커스뉴스) EBSlang(EBS랑)의 초등영어 학습 브랜드 '초목달(초등영어목표달성)'이 오는 18일 예비초등과정 'MOON(문)'을 런칭하며, 이를 기념한 사전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초목달의 예비초등과정 'MOON(문)'은 영어를 처음 접하는 유아들의 호기심을 자극해 언어에 대한 흥미를 유도하는 과정이다. 언어의 기본 컨셉을 주제로 한 스토리텔링 학습 프로그램을 통해 6개월 간 총 200개 이상의 단어를 자연스럽게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EBS랑은 'MOON(문)'의 런칭을 기념해 7월 8일부터 10일 간 최대 29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수강료를 최대 34%까지 할인하는 한편, 1단계 교재 및 모바일 강의 무료 제공, 목표 달성 시 50% 환급 혜택까지 포함되어 있다.
EBS랑 관계자는 "자녀의 영어 교육법에 대해 고민하는 학부모를 위해 언어에 대한 흥미를 부여해 영어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유도하는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며 "영어를 전혀 접해보지 않은 자녀가 있다면, EBS랑의 예비초등생 프로그램을 통해 영어에 관심을 가질 수 있게 유도하면서 추후 조금씩 올바른 공부 습관을 기르게 할 것을 권장한다"고 전했다.EBS랑의 초등영어 학습 브랜드 '초목달'이 오는 18일 예비초등과정 '문'을 런칭하며, 이를 기념한 사전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16.07.08 <사진제공=EBS랑>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