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위드미, 차갑게 먹는 삼각김밥·샌드위치 출시

편집부 / 2016-07-08 11:26:57
여름 겨냥한 신선식품 선보여<br />
훈제오리, 치킨 등 보양식 재료 사용
△ 160708_[위드미_보도자료]_여름맞이_프레쉬푸드_신제품_출시.jpg

(서울=포커스뉴스) 위드미는 8일 기존 신선 식품(프레쉬푸드, FRESH FOOD)을 여름 차별화 상품으로 개선한 삼각김밥 3종과 콜드 샌드위치 2종을 출시했다.
.
삼각김밥은 △할라피뇨 참치마요△머스타드 훈제오리△매콤 데리치킨 3종을 각 900원에 판매한다. 데우지 않고 바로 먹는 삼각김밥과 훈제오리, 치킨 등 보양식 재료로 했다.

샌드위치는 햄치즈 크로아상이 2500원, 머스타드 치킨랩이 2700원이다. 머스타드 치킨랩의 경우 통밀로 만든 또띠아에 머스타드 소스, 치킨텐더와 양상추를 더해 소스의 새콤함과 식감을 살렸다.

위드미는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삼각김밥 신상품 3종을 행사 음료와 함께 구매하면, 음료를 할인해준다. 샌드위치 2종을 사면, 행사 캔 음료를 무료로 증정한다.

류승훈 프레쉬푸드 파트장은 “무더운 여름을 맞이해 차갑게 먹는 삼각김밥 등 계절적 특성을 고려한 프레쉬 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상품을 개발해 위드미를 찾는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편의점 위드미는 8일 여름을 겨냥해 차갑게 먹는 삼각김밥과 샌드위치 신상품을 출시했다. 훈제오리와 치킨 등 보양식을 재료로 사용했다.<사진제공=신세계 위드미>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