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포커스뉴스) 유아교육 전문기업 에듀챌린지(대표 김우정)는 올레tv에 '아이챌린지 TV 브랜드관'을 10일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올레tv에 입점한 '아이챌린지 TV 브랜드관'은 TV를 통해 아이챌린지 프로그램을 신청하면 아이챌린지 프로그램에 구성되어 있는 영상교재를 VOD(주문형 비디오)로 보며 학습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로, 미리보기가 지원되어 신청 전 아이챌린지 프로그램 소개 내용은 물론 체험 영상을 TV로 볼 수 있다.
구매한 아이챌린지의 영상교재는 구독 기간 동안 올레tv에서 구독 시작 월호부터 마감 월호까지 고화질의 VOD로 24시간 시청할 수 있다. 또한 TV 화면으로 VOD 진도 관리를 확인할 수 있어 체계적인 학습 진도 관리가 가능하고, 아이챌린지의 다양한 이벤트 소식도 확인할 수 있다.
에듀챌린지 관계자는 "학습 효과가 매우 뛰어난 아이챌린지의 영상교재를 고화질의 VOD를 통해 볼 수 있는 데다 커리큘럼 확인이나 진도 관리도 쉬어 고객의 만족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에듀챌린지는 이번 올레tv 입점 기념 이벤트로 아이챌린지 TV 브랜드관에서 아이챌린지를 12개월 이상 구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올레tv 포인트 2만원을 제공한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