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The더 건강한 햄' 블록 장난감 출시…"1000개 한정"

편집부 / 2016-07-08 09:57:42
옥스포드와 협업해 한정 수량만 판매<br />
마켓컬리서 제품과 패키지로 구매 가능

(서울=포커스뉴스) CJ제일제당이 국내 최대 블록 장난감 제조사인 옥스포드와 손잡고 'The더건강한 HOME: 키친' 블록 장난감을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더 건강한 HOME: 키친은 엄마가 아이에게 햄을 요리해주는 주방의 모습을 담은 블록 장난감으로, '햄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는 인식을 확대하기 위해 CJ제일제당의 'The더건강한 자연에서 얻은 재료'(이하 The더 건강한 자연재료) 제품 이미지를 그대로 디자인한 블록 구성품을 담았다.

해당 장난감은 온라인몰 마켓컬리에서 제품과 패키지로 구매 가능하며, 1000개 한정으로 판매된다.

CJ제일제당 The더 건강한 자연재료 마케팅 담당 김현주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에 선보인 기획은 제품의 안전과 건강을 강조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아이의 건강을 중시하는 3~40대 여성을 대상으로 제품의 특장점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한편, CJ제일제당 The더 건강한 자연재료는 최소한의 재료로 만든 심플 콘셉트의 프리미엄 냉장햄이다. 소비자의 건강에 대한 니즈에 초점을 맞춘 제품으로, 식품첨가물에 대한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아이들이 아는 재료만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사진제공=CJ제일제당>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