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의신2’ CIVA “데뷔곡 ‘왜 불러’ 음원 수익으로 1억 기부했으면…”

편집부 / 2016-07-07 23:04:15
데뷔곡 ‘왜불러’는 디바의 동명 원곡에 EDM 요소를 가미해 리메이크한 곡
△ 20160707001545_0.jpg

(서울=포커스뉴스) ‘음악의신 2’를 통해 탄생된 프로젝트 걸그룹 CIVA가 데뷔곡 ‘왜 불러’로 이루고 싶은 목표를 밝혔다.

C.I.V.A(씨아이브이에이/이수민‧김소희‧윤채경)는 8일 자정 ‘음악의신 2’ 최종회가 끝나는 시점에 맞춰 데뷔곡 ‘왜 불러’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왜불러’는 디바의 동명 원곡에 EDM 요소를 가미해 리메이크한 곡이다.

데뷔곡 발표에 대해 CIVA는 “좋은 사람들과 ‘음악의신2’에서 디바 선배 명곡을 리메이크하는 게 정말 신기하고 재미있다”며 “좋은 성적을 거뒀으면 좋겠다”고 솔직한 마음을 드러냈다.

CIVA 멤버들은 음원차트 10위 공약을 내걸며 ‘왜 불러’에 대한 관심을 높였다. 물론 개인적인 수익을 위한 노력은 아니었다. 이곡의 음원 수익금은 CJ도너스 캠프를 통해 전액 기부되기 때문이다.

이에 대해 CIVA는 “음원 수익금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 전액 기부하는 만큼 많으면 많을수록 좋을 것 같다. 음원 수익으로 1억을 기부했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다.프로젝트 걸그룹 C.I.V.A(씨아이브이에이/이수민‧김소희‧윤채경)는 8일 자정 ‘음악의신 2’ 최종회가 끝나는 시점에 맞춰 데뷔곡 ‘왜 불러’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사진은 앨범 재킷.<사진제공=Mnet>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