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원, '내 생애 첫 중국어' 수시등록

편집부 / 2016-07-07 16:27:08
오픈 기념 이벤트도

(서울=포커스뉴스) 파고다교육그룹(회장 박경실)의 일대일 스피킹 전문 서비스 파고다원이 지난 6월 론칭한 '내 생애 첫 중국어' 수업을 수시등록으로 확대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파고다원은 '내 생애 첫 중국어' 확대 오픈을 기념해, 7, 8월 등록생에 한해 1:1 중국어 수업 1회 권을 증정한다. 친구 혹은 지인과 함께 등록 시에는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기초과정을 마치고 일대일 중국어에 등록하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내 생애 첫 중국어' 수업은 중국어 초보자를 대상으로, 중국어 성조부터 배우는 중국어 기초 입문 과정이다. 파고다원 전 센터에서 진행되며, 최소 2명에서 최대 4명의 소수정예로 단기간에 중국어 기초를 마스터할 수 있다.

파고다원 강경화 사업부장은 "발음과 억양이 중요한 중국어 기초과정에서 수강생들이 보다 집중적으로 학습 할 수 있도록 효율은 높이고, 일대일 중국어 수업과 비교해 수강료에 대한 부담은 낮췄다"고 전했다.

또 "12시간의 수업을 통해 중국어 기초과정을 단기간에 마스터 할 수 있으며, 소수인원의 수시개강으로 개강일과 종강일을 수강생의 니즈에 맞도록 설계해, 바쁜 직장인이나 단기에 중국어 기초를 학습하고자 하는 수강생들에게 적합한 수업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파고다원의 중국어 기초반 및 일대일 중국어 수강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원 각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파고다원 한 수강생이 1:1 중국어 수업을 받고 있다. 2016.07.07 <사진제공=파고다교육그룹>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