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고객과 함께하는 '사랑의 나눔 봉사단' 참가자 모집

편집부 / 2016-07-06 10:32:01
에어리즘, 여름 냉방용품 등 전달<br />
2014년부터 꾸준히 지속되고 있어 '눈길'

(서울=포커스뉴스) 유니클로는 오는 14일까지 독거노인 가정을 방문하는 '사랑의 나눔 봉사단'에 함께할 고객 100명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유니클로의 사랑의 나눔 봉사단은 매해 여름과 겨울에 유니클로 임직원과 소비자들이 함께 실시하는 봉사활동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4년부터 진행되고 있다.

여름에는 '에어리즘(AIRism)', 겨울에는 '히트텍(HEATTECH)'과 연탄 등을 전달하며 전국 각 지역의 사회 취약 계층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있다. 올해는 활동 지역이 더욱 확대돼 서울, 대전 및 부산을 포함한 전국 주요 10개 도시에서 총 12회에 걸쳐 실시된다.

7월 7~14일 및 8월 4일에 실시하는 서울, 인천 및 경기 지역은 유니클로 임직원 150여 명이 봉사 활동을 실시하며, 7월 19일~8월 2일까지 진행하는 대전, 춘천, 전주 및 광주 등 7개 지역에서는 임직원과 함께할 고객의 참가 모집을 받는다.

참가자들은 지역별 독거노인 가정을 방문해 홀몸 어르신들에게 에어리즘을 비롯해 시원한 여름을 날 수 있는 보양식, 냉방 용품 등을 전달하고 말동무가 되어드리며 '옷의 힘'을 전하는 나눔 활동을 펼치게 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오는 14일까지 유니클로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신청화면에 접속 후 신청 이유와 희망 일정을 입력하면 된다. 선정 결과는 15일 홈페이지와 개별 통보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며, 그 밖의 자세한 내용은 유니클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 가능하다.<사진제공=유니클로>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