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해양조 탄산주 부라더#소다, '신촌 물총축제' 공식 후원

편집부 / 2016-07-05 16:35:22
광고 속 대형 UFO 활용 이색 퍼포먼스 등 펼쳐
△ 보해양조_부라더#소다,_신촌_물총축제_공식_후원_1.jpg

(서울=포커스뉴스) 보해양조는 신개념 탄산주 '부라더#소다'가 오는 9~10일 양일간 서울 마포 신촌 연세로에서 열리는 '제4회 신촌 물총축제'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5일 밝혔다.

'신촌 물총축제'는 무더운 여름, 남녀노소 구분 없이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이색 피서'라는 취지로 2013년부터 시작된 행사로, 올해 서울시 브랜드 축제로도 선정되면서 서울 대표 물 축제로 부상하고 있다.

올해는 '신촌을 점령한 해적단과 이에 맞서 싸우는 시민들'을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와 부대행사가 열린다.

보해양조는 해적선이 있는 메인 무대 주변에 '부라더#소다' 여름 광고에 등장했던 대형 UFO를 띄우는 이색 퍼포먼스로 참가자들의 시선을 압도할 계획이다.

또한 메인 스폰서로서 '부라더#소다' 브랜드 존을 마련하고, 대규모 '부라더#소다' 워터존을 선보이는 등 축제 분위기 띄우기에 나선다.

메인 부스에서는 '부라더#소다'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부라더#소다 물총'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다채로운 길거리 공연과 버블 파티 등으로 물총싸움의 시원함과 즐거움을 한층 배가시킨다는 구상이다.

보해양조 관계자는 "서울의 대표적 여름 워터 페스티벌인 '신촌 물총축제'와 '부라더#소다'의 상큼하고 청량감 넘치는 만남을 기대해주길 바란다"며 "시원하고 톡톡 쏘는 '부라더#소다'와 짜릿한 물총놀이가 어우러져 여름철 무더위도 날리고, 도심 속에서 일상 탈출을 만끽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브라더#소다가 '제4회 신촌 물총축제'를 공식 후원한다.<사진제공=보해양조>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