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 '좋아요' 한번에 2000원 적립
![]() |
△ -.jpg |
(서울=포커스뉴스) 한국암웨이(대표이사 박세준)가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무연고·유기 아동 후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세상이 품다'라는 제목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오는 4일부터 24일까지 한국암웨이 페이스북 페이지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관련 게시글에 '좋아요'를 한번 누를 때마다 2000원이 적립된다.
캠페인을 널리 퍼뜨리고자 개인 SNS 채널에 캠페인 콘텐츠를 공유하거나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한국암웨이는 캠페인을 통해 마련된 기금은 유기 아동의 치료나 생활환경이 열악한 곳에 지원하는 등 다양한 무연고·유기아동 후원사업에 사용할 방침이다.
박세준 한국암웨이 대표는 "한국암웨이는 사회의 온정이 필요한 곳을 찾아 지난 25년간 크고 작은 노력을 해 왔고, 특히 어린이들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 보탬이 되고자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해 왔다"며 "한국암웨이 창립 25주년을 맞는 올해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무연고ㆍ유기 아동을 위한 의미 있는 캠페인을 진행해 미래의 희망인 우리 아이들이 건강하게 사회의 주역으로 성장하는 데 작은 힘을 보태고자 한다"고 말했다.박세준 한국암웨이 대표이사(왼쪽)와 이제훈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회장이 지난달 30일 서울 삼성동 아셈타워 한국암웨이에서 '세상이 품다' 캠페인 협약을 기념하고 있다. 2016.07.01 <사진제공=한국암웨이>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