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티켓링크, 생존 레이스 ‘좀비런’ 행사 초대 이벤트

편집부 / 2016-06-28 15:15:28
이벤트 응모자 중 5쌍 좀비런 행사에 초대
△ [nhn티켓링크_이미지]_‘좀비런’_행사_초대_이벤트_(1).jpg

(서울=포커스뉴스) NHN티켓링크(대표 양주일)는 다음달 30일 대구 스타디움에서 개최되는 '2016 좀비런 버닝시티'(ZOMBIE RUN BURNING CITY, 이하 좀비런) 행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좀비런은 좀비 플레이어와 러너 플레이어가 어두운 경기장 내 3킬로미터(km) 코스 안에서 생존 레이스를 펼치는 추격전이다. 좀비는 러너가 가진 3개의 생명끈을 빼앗아야 하고, 러너는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며 좀비에게서 탈출해야 한다.

2013년 이후 매진 사례를 기록하며 20~30대의 새로운 체험형 문화 콘텐츠로 자리 잡은 좀비런은 올해 대구, 부산, 대전 3대 광역시에서 열릴 예정이다. 첫 번째 지역인 대구에서는 7월 30일 오후 4시부터 자정까지 좀비 레이스 뿐 아니라 버블 사커, 특수 분장, 코스튬과 같은 다양한 익스트림 체험과 애프터 클럽 파티도 펼쳐진다.

​NHN티켓링크는 7월 17일까지 좀비런 이벤트를 진행해 5쌍에게 행사 초대권을 증정한다. 티켓링크 공식 블로그(blog.naver.com/t_link) 이웃 추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ticketlink) '좋아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www.instagram.com/ticketlink.co.kr) 팔로우 중 하나를 실행한 후 함께 하고 싶은 친구를 소환하고 기대평을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좀비런 행사 초대 이벤트 <사진제공=NHN엔터>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