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스토리] 에이핑크, 일본 싱글 ‘섬머 타임’ 8월 발매 예고 “첫 여름 시즌송”

편집부 / 2016-06-22 10:58:21
앨범 발표 후 일본 2016 투어 ‘PINK SUMMER’ 개최 예정
△ 크기변환_[apink]_발매_공지_이미지.jpg

(서울=포커스뉴스) 걸그룹 에이핑크가 일본에서 여섯 번째 싱글을 발매한다.

소속사 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는 22일 “에이핑크가 오는 8월3일 일본에서 여섯 번째 싱글 ‘섬머 타임(Summer Time)’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섬머 타임’은 청순 발랄한 에이핑크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신나는 업템포 곡으로 응원을 테마로 한 에이핑크의 첫 여름 시즌 송이다.

앨범 발매와 함께 에이핑크는 ‘일본 2016 투어’를 진행한다. ‘핑크 섬머(PINK SUMMER)’라는 타이틀로 진행될 이번 투어는 지난해 10월 성료했던 첫 일본 라이브 투어 '핑크 시즌(PINK SEASON)'에 이은 두 번째 일본 투어다.

일본 2016 투어 ‘핑크 섬머’는 오는 7월7일 삿포로를 시작으로 9~10일 도쿄, 16일 오사카, 18일 후쿠오카, 23일 나고야에서 펼쳐진다. 한국·일본어 버전으로 다양하게 준비한 에이핑크 히트곡 퍼레이드와 팬들과 함께 소통하는 코너들로 다채로운 시간을 꾸밀 예정이다.

2014년 일본에서 데뷔한 에이핑크는 첫 정규 앨범 '핑크 시즌(PINK SEASON)'과 5장의 싱글을 발매했고, 지난해 9월 개최한 첫 일본 라이브 투어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포함한 총 6회 공연을 모두 매진시킨 바 있다.걸그룹 에이핑크가 오는 8월3일 일본에서 여섯 번째 싱글 ‘섬머 타임(Summer Time)’을 발표한다.<사진제공=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