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K-포토] 엑소 컴백 기자간담회 |
(서울=포커스뉴스) "엑소 콘서트 아무 자리 아무 날 양도 구해요"
21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된 엑소 콘서트 티켓 예매 사이트 예스24는 약 30분이 지나도록 마비된 상태다. 클릭해도 '사이트에 연결할 수 없음'이라는 메시지만 있을 뿐이다.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서 팬들의 안타까운 목소리는 이어졌다. "엑소 콘서트 드디어 갑니다"라는 환희 어린 목소리도 있는 반면, "엑소 콘서트 아무 날짜라도 양도받아요", "날짜 상관없고 구역 상관없어요. 디엠(다이렉트 메시지) 주세요", "양도받습니다"라는 반응도 이어졌다.
엑소는 오는 7월 23일부터 24일, 25일, 29일, 30일까지 총 5일에 걸쳐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엑소 플래닛#3-디 엑소디움(EXO PLANET #3-The EXO'rDIUM-)'을 개최한다.
엑소는 지난 9일 세 번째 정규앨범 '이그잭트(EX'ACT)'의 더블 타이틀곡 '몬스터'와 '럭키 원'으로 활동 중이다.(서울=포커스뉴스) 8일 오전 서울 강남구 코엑스 아티움에서 열린 아이돌 그룹 엑소의 3집 앨범 'EX'ACT' 발표 쇼케이스에 참석한 멤버들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016.06.08 김유근 기자 (서울=포커스뉴스) 8일 오전 서울 강남구 코엑스 아티움에서 열린 아이돌 그룹 엑소의 3집 앨범 'EX'ACT' 발표 쇼케이스에 참석한 멤버들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016.06.08 김유근 기자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