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K-포토] 배우 김민희의 미소 |
(서울=포커스뉴스) 배우 김민희가 홍상수 감독과 부적절한 관계를 맺고 있다는 의혹이 제기된 가운데 김민희의 과거 연애사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모델 출신 배우 김민희는 세 명의 남자 연예인과 공개 연애를 했다. 지난 2003년에는 통신사 광고를 함께 찍었던 배우 이정재와 연을 맺었다. 두 사람은 9살의 나이차를 극복하고 사랑을 키우다 2007년 결별했다. 이듬해 모델 겸 배우 이수혁과 약 2년간 만남을 지속했다.
배우 조인성과도 2013년부터 약 1년6개월간 교제했다. 두 사람은 "같은 모델 출신 배우라서 가까워졌다"며 열애설을 인정했다. 조인성은 김민희와 결별 이후 2014년 10월 한 대학교에서 진행된 콘서트에서 "여자를 잘 몰라서 몇 달 전에 결별하지 않았겠냐"며 "여자 마음을 잘 몰라서 헤어진 것 같다"고 언급했다.
홍상수 감독과는 지난해 영화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를 찍으며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21일 한 연예매체가 보도했다. 김민희 측은 아직까지 이에 대한 반응을 내놓지 않고 있다.(서울=포커스뉴스) 25일 오후 서울 성동구 왕십리 CGV에서 열린 영화 '아가씨'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김민희가 미소를 짓고 있다. 2016.05.25 김유근 기자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