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중국 성도서 열린 ‘亞투어 팬미팅’ 성료…송혜교 ‘특별 손님’ 참여

이현진 기자 / 2016-06-19 08:16:34
송중기 “주위의 소중한 분들 덕분에 행복, 감사함 잊지 않겠다”
△ .<사진제공=블러썸엔터테인먼트>

[부자동네타임즈 이현진 기자] 배우 송중기가 2016 아시아 투어 팬미팅의 중국 성도 공연을 성료했다.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는 19일 “송중기가 지난 17일 중국 성도 전자 과학대학교 체육관에서 ‘2016 아시아 투어 팬미팅 인(in) 중국 성도’ 공연을 개최, 6500여명의 팬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팬미팅에는 송혜교가 깜짝 손님으로 등장해 능숙한 중국어로 인사를 전하며 “주위 분들이 송중기 배우에 대해 칭찬을 많이 하셔서 작품을 하기 전부터 기대를 갖고 있었다. 그런데 촬영을 하면서 진실 되고 깊은 사람이라는 걸 알게됐다. 멋있는 친구라고 생각한다. 이렇게 좋은 자리에 초대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에 송중기는 “촬영하면서 송혜교 선배님께 많은 도움을 받았고 배웠다. 정말 든든하고 고마운 선배님이자 파트너였다”며 “먼 곳까지 직접 와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화답했다.

또 두 사람은 ‘태양의 후예’ 명장면 재연과 ‘1분 안에 서로의 자화상 그리기’ 등의 게임을 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냈고, O.S.T 수록곡인 '올웨이즈(Always)'를 함께 부르기도 했다.

팬미팅 마지막 송중기는 “소중한 친구 광수가 지난주에 함께해줘서 팬미팅이 더욱 빛날 수 있었다”며 다시 한 번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제 주위의 소중한 분들 덕분에 행복하다”며 “팬 여러분들의 존재, 그리고 소중함을 직접 느낄 수 있는 요즘인 것 같다. 감사한 마음 잊지 않겠다”고 전했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