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 2016] 아이슬란드 "상대편 조직력 뛰어나"VS 헝가리 "그들은 훈련 잘된 팀"

편집부 / 2016-06-18 15:42:19
라예르베크 아이슬란드 감독 "우리가 조에서 가장 먼저 16강 안착하길 바래"<br />
스토크 헝가리 감독 "이번 경기 또한 승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서울=포커스뉴스) F조에서 예상외 성과를 거둔 아이슬란드와 헝가리가 상대팀에 대해 훌륭하다고 평가 했다.

라르스 라예르베크 아이슬란드 감독은 18일(현지시각) 유럽축구연맹(UEFA)과의 공식 인터뷰에서 "헝가리는 매우 뛰어난 조직력을 갖추고 있다. 아마 이번 대회에서 좋은 결과를 얻어갈 것"이라고 상대팀을 칭찬했다.

포르투갈전에서 예상외의 선방으로 승점 1점을 확보한 자국팀의 전망에 대해선 "F조에서 가장 먼저 16강에 안착하길 원한다"며 "앞으로 두 경기가 남았는데 반드시 이겨 승점 6점을 챙겨가겠다"고 답했다.


이에 맞서는 베른트 스토크 헝가리 감독은 맞춤형 전략으로 아이슬란드전에 나서겠다는 출사표를 던졌다. 스토크 감독은 "오스트리아전과는 달리 아이슬란드의 특성이 맞춰 전술변화를 꾀할 것"이라며 "그들은 좋은 체격조건을 가지고 있고 훈련또한 잘 된 팀이기에 전략적 변화는 필수"라고 전술변화를 예고했다.

또한 스토크 감독은 지난 오스트리아전에 있었던 2-0 승리에 대한 강한 자부심을 나타내며 이번 경기 역시 승리하겠다는 각오를 숨기지 않았다. 그는 "이번 경기 또한 승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며 "우리 팬들의 응원에 힘입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아이슬란드와 헝가리의 경기는 오는 19일 오전 1시(한국시간)프랑스 파리 스타드 벨로드롬에서 열린다.<생테티엔/프랑스=게티/포커스뉴스> 라르스 라예르베크 아이슬란드 감독이 14일(한국시간) 프랑스 생테티엔 스타드 조프루아 귀샤르에서 열리는 포르투갈과의 유로 2016 F조 1차전을 앞두고 기자회견에 나섰다. 2016.06.18 ⓒ게티이미지/이매진스 <마르세유/프랑스=게티/포커스뉴스> 베른트 스토크 헝가리 감독이 18일(한국시간) 프랑스) 프랑스 파리 스타드 벨로드롬에서 열리는 아이슬란드와의 유로 2016 F조 2차전을 앞두고 기자회견에 나섰다. 2016.06.18 ⓒ게티이미지/이매진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