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20160611_더클래스효성_어린이_그림대회.jpg |
(서울=포커스뉴스) 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지난 11일 송파 전시장에서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그림대회를 개최했다.
송파 전시장 3층에서 진행된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는 5세에서 12세이하 어린이들이 참가해 C 450 AMG 4MATIC을 모티브로 개인의 경험이나 에피소드를 상상화 등으로 자유롭게 표현하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더클래스 효성은 그림대회 외에도 어린이들을 위한 미니버거를 비롯해 케이터링 서비스, 캐리커처 그리기, 타로 이벤트, 삐에로 분장 등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놀이를 구성했으며, 참가한 모든 어린이들에게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어린이 지갑을 증정했다.
이와 함께 메르세데스-AMG 시승행사가 진행돼 성인 고객들을 위한 체험 기회도 마련됐다. 행사 참가자들은 AMG GT S를 비롯해 AMG G 63 등 고성능 차량을 직접 경험했다.
한편 행사 관련 작품과 사진은 송파 전시장에서 6월 한 달간 관람할 수 있으며, 우수작 선정 투표에도 참여가능하다. 투표를 통해 선정된 1등에게는 상장과 함께 가족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워커힐 상품권, 2등에게는 키즈 티셔츠와 모자, 3등에게는 키즈 배낭을 선물로 증정한다.<사진제공=더클래스 효성>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