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링 스테이케이션의 명소'에서 취향대로 즐기는 서머 패키지

편집부 / 2016-06-01 11:27:29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4개 타입으로 선봬
△ 1.png

(서울=포커스뉴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이하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은 도심 속'스테이케이션'과 '몰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오, 마이 서머(Oh, My Summer)'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 마이 서머(Oh, My Summer)' 패키지는 총 4개의 타입으로 구성되었다. 먼저 '오, 마이 서머 스위트(Oh, My Summer Suite)'는 스위트 룸 1박에 총 3가지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프랑스 명품 주방 용품 르쿠르제의 아이스크림 볼 세트(2개입), 친환경 아로마 스파 브랜드 탄(THANN)의 트래블 키트 1개를 증정한다. 또한 캐주얼 바 '모모 바'의 시그니처 메뉴 '메가 쉐이브 아이스(Mega Shaved Ice)' 2인 세트까지 포함되어 있다. 가격은 22만9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좀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스테이케이션'를 즐기고 싶다면 패키지에 포함된 각각의 혜택 1개씩을 선택하면 된다. '메가 쉐이브 아이스', '르쿠르제 아이스크림 볼 세트', '탄(THANN) 트래블 키트'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제공되는 혜택에 따라 가격이 상이하다. 14만9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이용할 수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타임스퀘어'와 바로 연결되어 폭염, 장마 등의 날씨와 상관없이 시원한 '몰링 스테이케이션'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투숙객은 객실 키를 제시할 경우 타임스퀘어 내 주요 매장에서 최대 2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도심 속 '스테이케이션'과 '몰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오, 마이 서머(Oh, My Summer)' 패키지를 선보인다.<사진제공=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