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크기변환_정나현_자켓.jpg |
(서울=포커스뉴스) 가수 정나현이 드라마 '마녀의 성' OST에 참여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는 30일 “정나현이 부른 SBS 일일드라마 ‘마녀의 성’ OST ‘어제처럼’이 금일 자정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고 전했다.
Mnet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스코리아 시즌1’ 출신인 정나현은 데뷔 전부터 각종 보컬경연 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해 화제를 모았고 영화음악 및 뮤지컬 활동과 함께 한국과 중국에서 다양한 세션활동을 해온 실력파 보컬이다.
정나현이 부른 ‘마녀의 성’ OST ‘어제처럼’은 가슴 아픈 이별을 주제로 한 가사와 쓸쓸한 감성의 편곡이 보컬을 극대화 한 곡이다. 녹음 현장에서도 정나현은 어린 나이에 맞지 않는 특유의 감성과 기량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성권 더하기미디어 대표는 “정나현은 나이 못지않은 목소리와 창법으로 ‘어제처럼’의 음악적 깊이를 더했다”며 “드라마 주인공들의 사랑의 갈등을 표현해내는데 더할 나위 없이 좋은 해석을 해주었다”고 칭찬했다.
한편 최정원, 서지석 주연 드라마 ‘마녀의 성’은 인생의 벼랑 끝에 몰려 돌싱이 된 시월드의 세 여자가 갈등과 상처를 극복하고 가족이 되어가는 눈물겨운 인생극복기를 그리고 있다.가수 정나현이 부른 SBS 일일드라마 ‘마녀의 성’ OST ‘어제처럼’이 30일 자정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사진제공=더하기미디어>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