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글로벌 야크 크루' 페루 도전자 모집

편집부 / 2016-05-29 10:43:17
페루관광청과 협업…마추픽추·쿠스코트레킹 등 여행<br />
내달 26일까지 모집, 최종 6명 선발 예정

(서울=포커스뉴스) 블랙야크가 안데스의 광활한 자연과 잉카인의 신비로운 문명을 체험하는 '세.문.밖. 떠나자! 글로벌 야크 크루(GLOBAL YAK CREW)'의 페루행 도전자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블랙야크의 '세상은 문 밖에 있다'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블랙야크의 고객들에게 도전과 열정을 바탕으로 더 넓은 세상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페루관광청과 협업으로 진행돼 더욱 다양하고 풍성한 일정들로 구성된다.

응모를 통해 총 6명을 선발할 예정이며, 선정된 인원은 9월25일부터 10월3일까지 총 8박 9일간의 일정으로 페루 여행을 떠난다.

주요 일정은 수도 리마의 신시가지 지역 미라플로레스와 최근 주목 받는 지역인 바랑코 투어를 시작으로 △안데스 산맥.고고학 유적지 투어 △라마 트레킹 △잉카 트레킹 △마추픽추 하이킹 △쿠스코 시티투어 등으로 진행된다.

특히 잉카에서 마추픽추에 도달하는 잉카 트레일은 전 세계 여러 나라의 2만5000여명의 여행자들과 교류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기회여서 더욱 특별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내달 26일까지 블랙야크 아웃도어 정보 포털 마운틴북에 회원 가입을 한 후 미션에 도전해야 한다.

블랙야크 마케팅본부 김준현 이사는 "이번 글로벌 야크 크루 페루는 본인이 정한 도전 과제를 완수한 도전자들에게 주어지는 기회"라며, "직접 경험해야만 새로운 세상을 만나는 것의 중요성을 알 수 있는 만큼 이번 페루 도전 기회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사진제공=블랙야크>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