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K-포토] 우주소녀와 사진찍어요! |
(서울=포커스뉴스) 신인 걸그룹 우주소녀가 Mnet에서 리얼리티 신고식을 치른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6일 “우주소녀의 일상을 여과 없이 공개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우주 라이크(LIKE) 소녀’가 오는 6월9일 오후 7시30분 Mnet을 통해 첫 방송된다”고 전했다.
2016년 가요계 슈퍼루키로 떠오른 우주소녀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위에화엔터테인먼트가 야심차게 기획한 한중 합작 걸그룹이다. 감각적인 음악은 물론 상큼 발랄한 퍼포먼스, 다채로운 매력으로 음악,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우주 LIKE 소녀’는 우주소녀의 리얼한 일상을 파헤치기 위해 1인칭 시점을 도입, 열혈 팬 김덕후의 시선을 통해 우주소녀의 매 순간을 밀착해 보여주는 초 근접 관찰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또, 12명의 멤버들의 숨겨진 개인기와 매력은 물론 차세대 걸그룹으로서의 가능성, 평범한 일상의 모습까지 그간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우주소녀의 다양한 매력을 모두 보여줄 계획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연출을 맡은 Mnet 황성호 PD는 “ ‘우주 LIKE 소녀’는 덕후의 시점으로 바라본 아이돌의 모습은 과연 어떨까 라는 궁금증에서 출발했다. 팬들이 평소 궁금해 했던 우주소녀의 사적인 모습을 바로 옆에서 관찰하는 것처럼 리얼하고 자연스럽게 담아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우주소녀는 ‘우주 LIKE 소녀’ 첫 방송에 앞서 오는 6월2일, 100여 명의 팬들을 초청해 팬 간담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걸그룹 우주소녀의 일상을 여과 없이 공개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우주 라이크(LIKE) 소녀’가 오는 6월9일 오후 7시30분 Mnet을 통해 첫 방송된다.(서울=포커스뉴스) 19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성균관대 캠퍼스에서 걸그룹 우주소녀의 멤버들이 'Y24 스쿨어택'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2016.05.19 김유근 기자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