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즈, 내달 3일까지 공채 실시

편집부 / 2016-05-26 17:37:29
신입·경력사원 모집

(서울=포커스뉴스) 국내 최초 공간서비스 그룹 토즈가 2016년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공개 채용은 부문에 따라 신입과 경력으로 각각 구분해 진행되며, 일부 직무는 신입과 경력 구분 없이 인재를 선발할 예정이다.

신입사원 모집 분야는 프랜차이즈 사업 슈퍼바이저, 프랜차이즈 사업 교육/기획, 매니저, 해외사업부, 콜센터 등 총 5개 부문이며, 경력직은 프랜차이즈 사업 슈퍼바이저, 프랜차이즈 사업 교육/기획, 사업관리/기획, 매니저, 인테리어 설계/시공, 인사전략 및 기획, 마케팅, 해외사업부, 콜센터 등 총 9개 부문이다.

지원 자격은 공간서비스에 관심 있는 기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과 실무진, 임원 면접 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서류 접수는 오는 6월 3일까지 토즈 공개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며, 서류 합격자는 홈페이지 또는 개별 연락을 통해 6월 9일에 발표한다.

토즈 김윤환 대표는 "국내 공간서비스업을 대표하는 토즈의 꾸준한 성장세에 힘입어 인재 양성과 내실 강화를 통한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금번 채용을 진행하게 됐다"며 "토즈의 미래 가치와 함께할 열정 넘치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라고 말했다.국내 최초 공간서비스 그룹 토즈가 2016년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2016.05.26 <사진제공=토즈>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