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큐파머, 美 FDA의 일반의약품 인증 획득

편집부 / 2016-05-26 09:01:53
자외선 차단체·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6개 품목

(서울=포커스뉴스) 코스메틱 브랜드 '땡큐파머'가 자외선 차단 기능이 포함된 주요 제품들에 대해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일반의약품(OTC) 인증을 획득했다고 26일 밝혔다.

미국 등 선진국에서 자외선 차단제는 화장품이 아닌 OTC 제품으로 분류돼 인증을 획득한 제품만이 수출 가능하다.

이번에 승인을 받은 제품은 자외선 차단 기능이 포함된 6개 품목으로, 자외선 차단제 라인의 '선 프로젝트 워터 선 크림 SPF50+ PA+++', '선 프로젝트 라이트 선 에센스 SPF50+ PA+++', '선 프로젝트 쉬머 선 에센스 SPF30 PA++'와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비 뷰티풀 퓨어 메이크업 베이스 SPF30+ PA++', '비 뷰티풀 내추럴 비비 크림 SPF30 PA++', '비 뷰티풀 루미너스 씨씨 크림 SPF30 PA++' 등 이다.

땡큐파머 관계자는 "이번 미국 FDA OTC 인증을 기점으로 미국을 포함한 화장품 선진국과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기 위한 교두보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갈 것"이라며 "땡큐파머는 지난 3월 산하 기업 부설 연구소를 설립한 데 이어 품질경영시스템 ISO 9001 인증까지 획득하는 등 안전하고 건강한 화장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땡큐파머 미국 FDA 인증품목 이미지. 2016.05.26 <사진제공=땡큐파머>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