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피컬 옐로우 음료 인증사진 업로드시 참여 가능
(서울=포커스뉴스) 공차코리아는 내달 4일 6시부터 상암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리는 '2016년 드림콘서트'의 후원사로 콘서트 티켓을 고객들에게 무료로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드림콘서트는 21년째 매진을 기록하고 있는 국내 최대 콘서트로, 수많은 해외 팬들을 양산한 케이팝(K-POP) 한류의 일등공신으로 알려져 있다.
올해는 엑소(EXO), 샤이니 태민, 인피니트 남우현, 비원에이포(B1A4), 빅스(VIXX), 비투비(BTOB), 레드벨벳, 아이아오이(I.O.I),여자친구, 엔씨티 유(NCT U) 등 국내 인기 아이돌 그룹부터 신인 그룹까지 총 28팀이 참여해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공차의 신메뉴 '트로피컬 옐로우' 음료를 즐기고 있는 사진을 촬영한 후 이벤트 게시물에 올리면 자동으로 참여 신청이 완료된다.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증정한다.
공차 페이스북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며, 티켓은 행사 당일 공차 부스에서 1인 2매로 수령 가능하다.
공차의 여름 신메뉴 망고그린티에이드, 망고밀크티, 패션후르츠그린티에이드, 패션후르츠스무디로 구성돼 있으며 열대과일과 공차의 티베이스 노하우가 만나 주목받고 있는 제품이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2016년 드림콘서트는 예매 경쟁이 치열한 인기 있는 콘서트로 알려져 있다"며 "공차의 신메뉴도 즐기고 콘서트에도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사진제공=공차코리아>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