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우주, 프리미엄 라인 마스크팩과 3종 앰플 선봬

편집부 / 2016-05-20 08:42:11
프리미엄 라인, 21일 GS홈쇼핑서 첫 선

(서울=포커스뉴스) 화장품 브랜드 더우주는 '더우주 페이스 골든 호일 마스크'와 '3종 주사기형 앰플'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출시된 프리미엄 라인은 노벨상 수상 성분이 함유된 고기능성 주사기형 앰플을 사용 직전 마스크에 주입해 외부 손실 없이 핵심 성분을 빠르게 흡수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더우주 페이스 '골든 호일 마스크'는 금 성분 함유 골든 호일 마스크와 로하스 인증을 받은 순면을 결합한 마스크 제품으로, 외부 손실 없이 핵심 성분을 피부에 빠르게 흡수시켜 준다.

마스크팩과 함께 사용하는 '3종 주사기형 앰플'은 핵심 유효 성분의 신선함을 보존하기 위해 더우주만의 특허 받은 신기술을 이용해 앰플을 주사기에 따로 분리해 보관하는 것이 특징이다. 3가지 주사기형 앰플 중 리프팅과 수분, 브라이트닝 등 자신의 피부에 필요한 제품을 선택한 뒤 페이스 골든 호일 마스크에 주입해 섞어 사용하면 된다.

더우주는 브랜드 론칭 후 처음으로 프리미엄 라인 제품을 홈쇼핑에서 판매한다. 피부 톤과 투명도, 수분 등의 즉각적인 피부 반전 효과에 도움이 있다는 임상 실험도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더우주 프리미엄 라인 제품의 첫 방송은 GS홈쇼핑에서 21일 1시 55분 부터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더우주는 18일부터 열린 중국 상하이 화장품 미용 박람회에 참여했다.더우주가 '더우주 페이스 골든 호일 마스크'와 '3종 주사기형 앰플'을 출시했다.2016.05.20 <사진제공=더우주>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