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의료원, 내원객에 황사 마스크 무료 배포

편집부 / 2016-05-17 15:25:18
유한킴벌리와 공동 캠페인

(서울=포커스뉴스) 이화의료원이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마스크'와 함께 병원 방문객을 대상으로 미세먼지·황사 마스크 무료 배포 행사를 가졌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대목동병원 로비와 소아청소년과 외래에서 열렸으며, 유경하 이대목동병원장과 박은애 이화의료원 기획조정실장, 장중현 호흡기내과 과장, 김한수 이비인후-두경부외과 교수, 유한킴벌리 김영웅 크리넥스 마스크 마케팅 부장을 비롯한 양 기관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화의료원은 내원객들에게 황사 마스크(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의약외품으로 권고하는 보건 마스크)와 함께 미세먼지나 황사의 위험성과 등급에 따른 행동 요령, 올바른 마스크 구입 및 착용 방법 등이 담긴 홍보물을 배포하며 봄철 호흡기 건강관리를 당부했다.

유경하 이대목동병원장은 "전세계 최하위 수준으로 낮은 공기 질로 인해 호흡기 건강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많아 호흡기 건강관리 정보를 전하고자 유한킴벌리와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병원을 방문하는 환자나 보호자들이 호흡기 건강관리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황사나 미세먼지가 심한 날에는 꼭 황사 마스크 착용을 실천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화의료원은 지난 4월 초부터 유한킴벌리와 공동으로 호흡기 건강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유경하 이대목동병원장(왼쪽에서 세 번째), 박은애 이화의료원 기획조정실장(왼쪽에서 네 번째), 장중현 호흡기내과 과장(오른쪽), 김한수 이비인후-두경부외과 교수(왼쪽에서 두 번째), 김영웅 크리넥스 마스크 마케팅 부장(사진 왼쪽)을 비롯한 양 기관 관계자들이 금일 이대목동병원을 방문한 이들에게 황사 마스크와 미세먼지 대응 요령이 담긴 홍보물을 전달하며 호흡기 건강관리를 당부하고 있다. 2016.05.17 <사진제공=이화의료원>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