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포커스뉴스) 교보생명과 교보교육재단은 미래의 주인공인 청소년들이 리더십을 함양하고 올바른 인성을 갖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교보 청소년 리더십 스쿨 체인지'를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교보 청소년 리더십 스쿨 체인지'는 리더십 교육을 통해 청소년의 전인적 성장을 돕고 '참사람 육성'이라는 교육의 본질적 가치를 구현하기 위해 마련됐다.
교보생명은 올해 중학교 2학년부터 고등학교 2학년까지 청소년 30명을 선발해 오는 6월부터 10월까지 5개월간 리더십 스쿨을 연다.
참여학생들은 팀 토론 및 발표, 미디어 제작, 현장 체험, 마인드업 캠프 등 프로그램을 통해 팀 내에서 다양한 역할을 경험해보고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미션을 수행한다.
김대영 교보교육재단 이사장은 "청소년들이 공동체 활동을 경험하며 내면을 가꾸고 리더십을 키우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바람직한 인성과 리더십을 갖춘 인재로 성장하도록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울과 경기도 소재 중학교 2학년부터 고등학교 2학년까지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오는 20일까지 체.인.지 홈페이지(http://kyoboyouthleaders.or.kr)를 통해 참가신청하면 된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