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수호1.jpeg |
(서울=포커스뉴스) 엑소(EXO) 수호가 대역 없이 베이킹 전 과정을 재연해냈다. 웹드라마 '하와유브레드'에서다.
드라마 '하와유브레드' 측은 10일 드라마 남주인공 '한도우' 역의 수호의 현장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수호는 파티쉐로 변해 라이벌 강태환(데이먼 역)과 요리 대결을 펼치고 있다. 화려한 복장과 최고의 재료를 선보인 강태환과 달리 수호는 정갈하고 진중한 동작으로 계량과 발효 등 베이킹 과정을 묵묵히 선보이고 있다.
수호는 촬영 전 충분한 연습을 거쳐 대역 없이 베이킹 전 과정을 재연해 냈다. 제작사는 "수호를 비롯한 출연진들의 준비로 화려하고도 치열한 베이킹 대결 장면을 완성했다. 새로운 느낌의 장면들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 것"이라고 밝혔다.
'하와유브레드'는 매일 아침 소원을 들어주는 빵을 만드는 비밀스러운 천재 파티쉐 한도우와 그를 섭외하기 위해 베이커리에 잠입하는 예능프로그램 여작가 노미래(이세영 분)의 이야기를 그린다. 올 하반기 한국 포털사이트와 중국에서 동시 공개된다.웹드라마 '하와유브레드' 측은 10일 드라마 남주인공 '한도우' 역의 엑소(EXO) 수호 현장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제공=화와유브레드>웹드라마 '하와유브레드' 측은 10일 드라마 남주인공 '한도우' 역의 엑소(EXO) 수호 현장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제공=화와유브레드>웹드라마 '하와유브레드' 측은 10일 드라마 남주인공 '한도우' 역의 엑소(EXO) 수호 현장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제공=화와유브레드>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