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크기변환_20160507_[프리에이티브]_쥬스_tv_바이브_엄마.jpg |
(서울=포커스뉴스) 남성 듀오 바이브가 어버이날을 감동으로 물들게 할 라이브를 선사한다.
쥬스TV는 7일 오후 6시 바이브의 신곡 ‘엄마’의 라이브 영상을 단독 공개한다. 바이브는 5월8일 어버이날을 맞아 이 땅의 어머니들에게 바치는 아름다운 노래를 선물한다. 솔직하면서 담백한 노랫말이 바이브의 명품 보컬과 어우러져 어버이날을 곱씹게 한다.
이번 영상은 어느새 훌쩍 커버린 아들이 어머니에게 그동안 표현하지 못했던 미안함과 고마움, 그리고 사랑을 표현하는 곡의 메시지를 그대로 전달한다. 어머니에 대한 진심을 노래하는 바이브의 표정과 목소리에 집중해 감동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쥬스TV는 지난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아들에 대한 사랑을 노래한 바이브의 ‘마이선(My son)’ 라이브를 공개한 바 있다. 이어 7일 어머니에 대한 사랑을 노래한 ‘엄마’를 선보이며 가족의 달 5월을 풍요롭게 할 계획이다.
한편 쥬스TV의 감각적인 영상과 바이브의 매력 보이스, ‘엄마’의 감동적인 메시지는 ‘쥬스TV’ 공식 SNS 채널과 국내 유수의 동영상 플랫폼 카카오TV, 판도라TV, 핫질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남성듀오 바이브가 7일 오후 6시 쥬스TV를 통해 신곡 ‘엄마’의 라이브 영상을 단독 공개한다.<사진 제공=쥬스TV>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