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치킨·햄버거 등 패스트푸드도 가세<br />
할인 및 프로모션 5월 한달간 계속돼
(서울=포커스뉴스) 황금연휴가 반환점을 돌았다.
연이은 휴일(어린이날, 5월 임시공휴일)을 거쳐 주말이 지나면 긴 휴가도 끝이 난다. 아쉬움을 뒤로 한 채 일상으로 복귀해야하지만 사람들을 위로해 줄 소식이 한 가지 남아 있다.
7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자연별곡·풀잎채 등 외식업계를 비롯, 프랜차이즈와 패스트푸드 등에서 5월 말까지 가정의 달 기념 프로모션 및 할인 행사를 지속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연휴가 끝나도 마음을 달래줄 이벤트·할인 혜택 관련 정보들을 모아봤다.
◆ 외식 프랜차이즈 방문할 땐
빕스
빕스는 6월 중순까지 '시크릿 쥬쥬&애슬론 또봇' 세트를 주문한 고객 모두가 경품을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한다.
빕스 매장에 설치한 쥬쥬&또봇 포토존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 본인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등에 올리면 현장에서 직원 확인 후 '어린이 프리패스'를 즉시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포토존 행사는 계절밥상, 더플레이스에서도 참여할 수 있다.
이밖에도 오는 21일 부부의 날에는 부부 고객에게 21% 할인 혜택을 적용하는 '빕스 스페셜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풀잎채
풀잎채는 어버이날을 기념해 부모님께 정성 어린 손 편지로 마음을 전하는 '따뜻한 말 한마디' 효심 이벤트를 7일부터 8일까지 진행한다.
평소 말로는 다 표현하지 못했던 부모님에 대한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매장에 준비된 카네이션 엽서에 글로 쓴 후 계산 시 직원에게 보여주면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연별곡
자연별곡은 이달 말까지 평일 저녁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이랜드잇(E:LAND E:AT) 멤버십 가입 및 3명 식사 주문 시 '자연별곡 5월의 선물 쿠폰'을 테이블당 1장씩 증정한다.
쿠폰에는 △켄싱턴 호텔 및 리조트 1박2일 숙박권(1등) △효(孝)의 만찬 평일 및 주말 1인 식사권(2등) △효(孝)의 만찬 평일 1인 식사권(3등) 등의 선물이 담겨 있다.
◆ 치킨.피자.햄버거가 먹고 싶을 땐
bhc
bhc는 5월 한 달간 매주 화요일마다 요기요를 통해 '요기서결제'로 주문하면 치킨메뉴를 3000원 할인해주는 '슈퍼레드 위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메뉴는 요기요를 통해 판매되는 bhc 전 메뉴이며 횟수에 상관 없이 여러 번 주문을 해도 동등한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신제품 '맵스터'를 주문하면 괌과 제주도 왕복 항공권을 증정하는 '맵스터 먹고 티웨이타고 괌 가자'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며 요기요에서 맵스터를 주문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1등 2명에게는 괌 왕복 커플항공권을, 2등 3명에게는 제주도 왕복 커플항공권을, 3등 50명에게는 맵스터 치킨 e-쿠폰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네네치킨
네네치킨은 가정의 달을 맞아 패밀리 세트 2종을 선보인다. 알뜰 세트와 해피 세트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며 오는 20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행사는 패밀리 세트(알뜰 세트, 해피 세트) 주문 시 숙주샐러드(소스 포함), 코울슬로, 핫소스, 물티슈 등 4종의 증정품이 함께 제공되는 형태다.
패밀리 세트 출시를 기념해 페이스북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네네치킨 공식 페이스북에 패밀리 세트 인증사진과 네네 홈서비스 아이디를 올리면 매일 선착순 100명, 총 2000명에게 모바일 시식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파파존스
파파존스의 인기 피자 5종에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메뉴인 갈릭트위스트를 포함한 사이드 메뉴 4종도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벤트 대상 피자 메뉴는 수퍼파파스, 아이리쉬 포테이토, 치킨 바베큐, 스파이시 치킨랜치, 존스 페이버릿 5종이며 라지 사이즈 이상 주문 시 할인이 적용된다. 사이드 메뉴는 갈릭 트위스트, 치킨 스트립, 미트 파스타, 화이트 파스타 4종으로 온라인, 콜센터, 매장 주문 시 모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리아
롯데리아는 9일부터 18일(오전10시~오후10시)까지 핫크리스피버거를 정상가 4500원에서 약 33% 할인된 2900원으로 판매한다.
◆ 아이와 함께 한다면
삼원가든과 외식전문기업SG다인힐은 5월 한 달간 미취학 어린이 고객에게 '키즈메뉴'를 무료로 제공한다.
'투뿔등심'은 새우, 토마토, 베이컨 꼬치, '부처스컷'은 미니버거, 핫도그, '블루밍가든'은 버섯크림 파스타 등을 어린이에게 제공하며, 중식브랜드 '메이징에이'에서는 미니 짜장면, 옥수수 빠스를 제공한다.
오는 8일 어버이날에는 삼원가든 본점 및 대치점 방문고객에게 카네이션을 전할 예정이다.
식품업계 관계자는 "연휴가 끝나도 5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 및 행사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며 "특히 외식이 많은 5월에는 혜택만 꼼꼼히 챙겨도 가격 부담을 많이 줄일 수 있다"고 말했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