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포커스뉴스) 레알 마드리드와 맨체스터시티간의 올시즌 챔피언스리그 4강 2차전에 출전할 선발명단이 공개됐다.
레알 마드리드는 5일 오전 3시45분(한국시간) 스페인 마드리드 산티아고 베르나베우로 맨시티를 불러들여 2015-2016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4강 2차전 홈경기를 치른다. 레알은 맨시티와의 1차전 원정경기에서 0-0 무승부를 기록한 바 있다.
지네딘 지단 레알 마드리드 감독은 부상중인 카림 벤제마를 기용할 수 없게 됐다. 하지만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부상에서 복귀해 공격진에 투입했다. 호날두는 가레스 베일, 헤세 로드리게스와 함께 공격을 이끈다. 루카 모드리치와 토니 크로스, 이스코가 미드필더로 출장하고 4백은 왼쪽부터 마르셀루-세르히오 라모스-페페-다니엘 카르바할이 맡는다. 골문은 케일러 나바스가 지킨다.
이에 맞서는 마누엘 페예그리니 맨시티 감독은 1차전과 마찬가지로 세르히오 아구에로를 최전방 공격수로 기용했다. 1차전 도중 부상을 당한 다비드 실바를 기용하지 못하지만 야야 투레가 복귀해 투레를 헤수스 나바스, 케빈 데 브루잉과 함께 이선에 배치했다. 페르난두와 페르난지뉴가 중앙 미드필더로 나서고 4백은 왼쪽부터 가엘 클리시-니콜라스 오타멘디-뱅상 콤파니-바카리 사냐가 맡는다. 골문은 조 하트가 지킨다.
레알 마드리드와 맨시티는 1차전 홈경기에서 0-0으로 승부를 가리지 못했다. 때문에 2차전에서 승리하는 팀이 올시즌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에 진출하게 된다. 2차전에서도 무승부를 기록할 경우 0-0이면 연장전에 돌입하지만 양팀 모두 득점을 올리며 무승부로 경기를 마치면 원정에서의 득점에 가중치를 두는 규정에 따라 맨시티가 결승전에 진출하게 된다.<마드리드/스페인=게티/포커스뉴스> 레알 마드리드 크리스티아누(왼쪽)가 5월5일 오전(한국시간) 스페인 마드리드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열리는 맨체스터시티와의 2015-2016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준결승 2차전 홈경기를 하루 앞두고 팀훈련을 정상적으로 소화했다. ⓒ게티이미지/이매진스<마드리드/스페인=게티/포커스뉴스> 맨체스터시티 마누엘 페예그리니 감독(사진 중앙)이 5월5일 오전(한국시간) 스페인 마드리드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열리는 레알 마드리드와의 2015-2016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준결승 2차전 원정경기를 하루 앞두고 현지에서 팀 훈련을 이끌고 있다. ⓒ게티이미지/이매진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