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포커스뉴스) KCC 자사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인 홈씨씨인테리어가 분당 판교에 대규모 전시판매장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KCC는 지난 3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에 318평 대형규모로 홈씨씨인테리어 오프라인 전시판매장 '분당판교점'을 오픈하고 성남, 분당, 판교, 수지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영업을 시작했다.
KCC가 분당지역에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을 출점한 것은 지난해 4월 '분당서현점'에 이어 두 번째다.
홈씨씨인테리어 '분당판교점'은 지난해 5월 문을 연 320평 최대 규모 매장인 '창원시티세븐점'과 비슷한 크기로 지하1층과 지상1층의 복층 구조로 이뤄졌다. 홈씨씨인테리어의 3가지 패키지인 오가닉, 소프트, 트렌디의 올해 신규 인테리어 디자인을 실제 거주공간처럼 재현한 모델 하우스 형태로 구성됐다. 특히 거실, 주방, 욕실 아이방 등 8개 공간에 대한 각각의 3가지 패키지, 즉 24개의 쇼룸을 나란히 전시해 공간별 비교도 가능하다.
매장에는 바닥재, 창호, 문 등 주요 인테리어 자재들의 다양한 견본을 살필 수 있는 공간도 별도로 마련됐다. 인테리어 플래너(IP)가 상근하고 있어 방문 고객이라면 누구나 현장에서 인테리어 상담과 견적, 계약까지 해결할 수 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적극 활용한 O2O(Online To Offline) 마케팅을 강화해,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에서 견적과 전시장 이미지, 자재 스펙 등도 자세히 볼 수 있다. 인테리어 시공을 원할 경우 전시판매장을 방문해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체험한 후 계약할 수 있는 프로세스도 마련됐다.
분당판교점에선 오픈 기념 5월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장을 방문해 현장에서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면 구매금액 1%를 전국 홈씨씨인테리어 직영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선착순 500명에게는 고급 욕실 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현장에서 상담 및 실측요청을 진행하는 고객 100명은 선착순으로 고급 디퓨저도 받을 수 있다. 리빙가구와 인테리어 소품 15~25% 할인 혜택 및 인테리어 패키지가 아닌 단품을 구매하는 삼성카드 결제 고객에게는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결제 금액의 5%를 최대 100만원까지 되돌려주는 혜택도 제공한다.KCC는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에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 '분당판교점'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사진제공=KCC>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