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포커스뉴스) 코스메틱 브랜드 '땡큐파머'가 2016년 올해의 컬러로 인기몰이 중인 '로즈쿼츠'와 '세레니티' 컬러의 패키지가 돋보이는 선 에센스 2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신제품은 선 프로젝트 쉬머 선 에센스 SPF30 PA++(40ml)와 선 프로젝트 라이트 선 에센스 SPF50+ PA+++(40ml)로, 두 제품 모두 무겁거나 끈적이지 않고 가벼운 에센스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다.
로즈쿼츠 컬러 패키지의 '선 프로젝트 쉬머 선 에센스'는 선 에센스에 핑크 쉬머가 더해진 제품으로, 자외선 차단과 더불어 미세한 진주펄이 피부결을 정리하고 피부톤을 보정해준다. 메이크업 베이스처럼 활용할 수 있으며, 자외선에 쉽게 예민해지는 이마나 콧등, 광대뼈 등 돌출 부위에 덧발라주면 하이라이팅 쉬머 효과까지 연출이 가능하다.
세레니티 컬러 패키지의 '선 프로젝트 라이트 선 에센스'는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피부 밀착력이 높고, 끈적임이나 백탁 현상이 전혀 없다.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로 일상뿐 아니라 야외 활동에도 적합하다.
땡큐파머 관계자는 "로즈쿼츠와 세레니티 컬러처럼 가볍고 산뜻한 선 에센스"라며 "슬림하고 콤팩트한 사이즈로 작은 핸드백이나 파우치에 담아 휴대하기도 좋아 수시로 덧바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땡큐파머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가격 할인 혜택 및 추가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로즈쿼츠 & 세레니티 세트 구매 시 20% 할인 및 고수분 크림 트루 워터 딥 크림(15ml)을 받아볼 수 있다.땡큐파머 로즈쿼츠 세레니티 선 에센스 제품 이미지. 2016.05.03 <사진제공=땡큐파머>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