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제화, 어린이날 맞아 '랜드로바 학교 숲' 기증

편집부 / 2016-05-03 11:02:00
친환경 신발 판매 적립금으로 서울 진관초에 나무 심어

(서울=포커스뉴스) 금강제화가 지난 2일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진관초등학교에서 나무심기 행사를 열고 '랜드로바 학교 숲'을 기증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학교 숲 기증은 2014년부터 랜드로바 친환경 신발이 판매될 때마다 수익금의 일부를 적립해 학교 숲 조성사업을 펼쳐 온 금강제화가 지난 3월 인천 도림초등학교에 1호 학교 숲을 기증한데 이어 진관초등학교를 2호 기증 대상 학교로 선정하고 진행한 것이다.

이날 행사에는 금강제화 임직원, 진관초등학교 학생, (사)생명의 숲 관계자 등 30여명이 참여해 소나무, 화살나무, 산철쭉 등 9종의 나무와 꽃 1300여 그루를 심고 운동장 주변과 화단 등 교내 환경을 개선했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자라나는 꿈나무들과 함께 직접 나무를 심고 숲을 가꾼 이번 행사는 우리 주변 환경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랜드로바 학교 숲을 비롯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금강제화가 판매하는 랜드로바 친환경 신발은 재활용 자재, 천연 코르크, 라텍스에서 추출한 무공해 접착체 등을 사용했다.금강제화가 지난 2일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진관초등학교에서 나무심기 행사를 열고 '랜드로바 학교 숲'을 기증했다.2016.05.03 <사진제공=금강제화>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