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 3회, 뉴 7 시리즈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 강연 프로그램 제공 예정
![]() |
△ 7_시리즈_리더스포럼_(1).jpg |
(서울=포커스뉴스) BMW코리아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리젠시룸에서 ‘BMW 엑셀런스 클럽’ 회원들을 초청해 ‘BMW 7시리즈 리더스 포럼’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8일 100여명의 회원들과 함께 약 2시간 가량 진행된 이번 7시리즈 리더스 포럼은 김황식 전 국무총리를 연사로 초청해 ‘선진일류국가를 향한 우리의 과제’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김 전 총리는 이 시대의 리더의 역할과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강연을 진행하고 참석자들과 질의 응답도 가졌다.
향후 BMW 코리아는 연 3회, ‘뉴 7시리즈가 제시하는 새로운 미래’를 주제로 정치, 경제, 문화, 예술 등 폭넓은 분야의 사회 명사를 초청해 강연을 진행해나갈 예정이다.
김효준 BMW코리아대표는 “BMW가 7시리즈 리더스 포럼을 통해 나누고 싶은 중요한 목표는 삶의 깊이와 고민을 함께 나누는 진정한 파트너가 되는 것”이라며 “BMW는 뉴 7시리즈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더 큰 가치를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BMW 엑셀런스 클럽(BMW Excellence Club)’은 지난 해 출시된 뉴 7시리즈 고객 전용 멤버십 서비스다. 뉴 7시리즈를 구입하는 고객은 자동으로 가입되며, 기존 2년의 차량 보증 기간을 3년으로 연장 제공받을 수 있다.28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리젠시룸에서 열린 ‘BMW 7시리즈 리더스 포럼’<사진제공=BMW코리아>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