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 "앱 다운로드 200만건 돌파"

편집부 / 2016-04-25 14:19:37
스마트워치, VR 헤드셋, 드론 등 상품 이벤트

(서울=포커스뉴스) 자동차 오픈마켓 SK엔카닷컴은 자사 어플리케이션의 누적 다운로드 수 200만건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SK엔카 앱은 연간 100만 대의 중고차가 등록되고 매일 40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국내 최대 자동차 오픈마켓이다. 2010년 출시 이후 누구나 차를 쉽게 사고 팔 수 있도록 비교견적, 헛걸음보상, 자동차통합정보 ‘이차어때? 모카’, 타이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높은 호응을 얻어 자동차 앱 중 최초로 누적 다운로드 200만 건을 달성했다.

SK엔카 앱은 특히 모바일로 자동차를 보고, 사고, 파는 모든 경험을 한번에 쉽게 할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를 극대화 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SK엔카는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자 중 매일 1명을 추첨해 총 20명에게 스마트워치(삼성 갤럭시 기어 S2 클래식, 애플 애플워치), 가상현실 헤드셋(삼성 기어 VR), 드론, 블루투스 스피커,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당첨 여부는 응모한 다음 날 SK엔카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20일간 응모한 참가자 중 18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기프티콘 당첨자는 5월 24일(화)에 SK엔카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발표한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