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 좋은 여행 공유하는 '여행 토크' 진행

편집부 / 2016-04-27 13:49:13
초청 연사에 가수 이상은 등 참석

(서울=포커스뉴스) 캐세이패시픽은 여행철학에 대해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캐세이패시픽 여행토크' 를 5월 25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2번째 열리는 '캐세이패시픽 여행토크'는 서울 종로구 대림미술관에서 진행된다. 이번 여행토크의 초청 연사로는 칼럼니스트 겸 요리연구가 박준우 기자, 여행작가로도 활동 중인 가수 이상은, 건축가이자 여행작가인 오영욱 작가(필명 오기사), 캐세이패시픽 승무원 등 4인이 자리한다.

'캐세이패시픽 여행토크'는 작년 1월 캐세이패시픽이 론칭한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Life Well Travelled(좋은 여행)'의 일환으로 좋은 여행의 중요성에 대해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여행토크는 27일부터 5월 10일까지 캐세이패시픽 페이스북을 통해 추첨 방식으로 참석자를 선정한다. 여행토크 이벤트 포스팅에 해시태그를 포함한 댓글과 사진을 올려서 응모할 수 있다.

50명의 당첨자에겐 2인 여행토크 초대장을 증정하고, 참석자 전원에겐 기념품과 저녁 식사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캐세이패시픽은 홍콩 왕복 항공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캐세이패시픽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캐세이패시픽 여행토크 포스터 <사진제공=캐세이패시픽>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