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최정상 셰프들의 만찬 요리 서비스
![]() |
△ (사진1)_160421_기아차,_k9_고메_인비테이션_초청행사_실시.jpg |
(서울=포커스뉴스) 기아자동차는 국내외 스타 셰프의 최고급 요리를 경험할 수 있는 'K9 고메 인비테이션' 이벤트를 연다고 21일 밝혔다.
K9 멤버십 고객들을 대상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제주 푸드&와인 페스티벌과 연계해 다음달 13일부터 15일까지 2박3일간 제주도에서 진행된다.
기아차는 초청 고객들에게 2박3일 여행에 필요한 항공권과 제주해비치호텔 숙박권을 제공한다. 고객들은 전 일정 동안 제주 향토 음식점과 제주해비치호텔에서 기아차가 특별히 마련한 미식 코스를 즐길 수 있다.
특히 2일차 저녁에는 앨런 왕, 에드워드 권 등 국내외 최정상 셰프 7명이 7가지 코스 정찬을 선보이는 만찬 행사를 통해 품격 있는 서비스와 최고급 코스 요리를 제공한다.
쿠킹 클래스는 제주 푸드&와인 페스티벌의 초청 셰프이자 'K9 다이닝 데이'에 참가하고 있는 류태환 셰프가 진행하며, 참가 고객들은 셰프의 도움을 받아 '남편이 아내에게 바치는 요리'를 주제로 음식을 만들고 만든 음식을 서로 맛보는 시간을 갖는다.
'K9 고메 인비테이션'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다음달 3일까지 K9 초청행사 운영사무국으로 전화하거나 문자로 차량 명의자 성명, 휴대폰 번호, 그리고 K9 차량 번호를 보내면 된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2명(동반 1인 포함)에게 여행 기회를 제공한다.기아자동차의 'K9 고메 인비테이션 이벤트' <사진제공=기아자동차>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